전국 꽃배달 예담플라워
부정클릭 감시중 - 귀하의 아이피 3.128.199.51
로그인
파트너스
고객센터

전체메뉴

등록된 분류가 없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FAQ
cscenter_faq_title.png
FAQ 검색
FAQ 검색

목록

  1. Q[결제]  카드결제시 필요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답변     국내발행 카드의 경우 웹페이지를 통한 직접 결제 진행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PC 보안 레벨 또는 사양에 따라



    보안모듈의 오류로 결제가 불가한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해당 주문사항을 기준으로 전화를 통한 신용카드결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편의성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화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번호 14~16자리 와 유효기간 4자리만 알려주시면 신속 정확한 결제를 진행해드립니다.

  2. Q

    [결제] 해외에서 주문을 하려하는데요.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내 카드사에서 발급한 신용카드의 경우 온라인 결제 및 전화결제가 가능하지만


     

    해외 카드사에서 발행한 카드의 경우 (VISA MASTER 마크가 필수) 결제 가능 여부를


     

    국내 외환카드사와 확인 뒤에 결제를 진행합니다.


     

    카드사와의 제휴 사항에 따라 결제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문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3. Q

    결제방법에는어떤 것들이 있나요?

    인터넷 주문시 무통장입금,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화 주문시 국내카드 전화승인과 무통장 입금 가능합니다(카드 전화승인 경우 무이자 할부 혜택이 안됨)

  4. Q

    [결제] 결제를 취소하려면 어떤게 있나요?

    아직 처리되지 않는 주문 건에 따라 취소는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에서 주문취소버튼을 누른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결제 취소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주문 등 주문정보 잘못 입력시 별도의 취소없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정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지로 출발하였을 경우 주소지 변경 메세지 변경 상품변경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생화상품의 경우 한번 잘려지면 다시 사용할 수 없는 꽃의 특성상 제작이 완료된 상품은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5. Q

    [쿠폰/적립금] 쿠폰의 종류는 어떤게 있나요

    쿠폰은 저희 회원 분들에게 제공되는 활인 및 적립서비스 임니다.
    쿠포은 주문 시 즉시 할인되는 10%쿠폰과
     배송이 완료된 후 결제가의 15%가 적립되는 적립쿠폰이 있으며 제품에 따라 쿠폰에 차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Q

    쿠폰 중복사용이 가능한가요?

    할인쿠폰과 적립쿠폰은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7. Q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5천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누적 적립금은 10 만원 이상 될 경우 백화점 상품권 (신세계, 롯데) 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8. Q

    적립금을 상품권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누적 적립금인 10만원 이상 될 경우 상품권존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9. Q

    [회원]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탈퇴 신청이 가능하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회원 탈퇴 접수가 가능합니다.


     

    내용 접수 후 업무일수 기준 3일이내 처리가 되며 처리가 완료 됨과 동시에 고객님께 SMS와 메일로 확인 내용을 발송 해 드립니다.

  10. Q[회원]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회원가입 안내창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업회원에는 할인형과 적립형이라는 2가지의 회원 유형이 있으며 유형에 따른 할인 및 적립 형태가 달라집니다.


     

     또한 당사를 많이 이용해주시는 VIP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대 20%적립 또는 15%할인+5%적립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1. Q

    [제휴] 귀사와 제휴관계를 맺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예담플라워는 다양한 제휴관계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또는 1544-4858 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2. Q[회원] 저의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을 합니까?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을 통해 직접적인 수정이 가능하며 이점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 해 주시면 수정을 진행해드립니다.


  13. Q

    [주문] 메세지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카드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베이커리나 문구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미니카드에 동봉하여 보내드리며


     

    카드 내용은 A4지에 인쇄 후 이를 카드사이즈 맞게 잘라서 부착 시켜서 동봉합니다.


     

     


     


     

  14. Q

    [주문] 주문 가능한 시간대가 어떻게 되죠? 

    인터넷 주문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하며 전화주문은


     

    동절기 오전9시 ~ 오후7시 / 하절기 오전9시 ~ 오후 7시까지 이며


     

    각 주문이 접수 된 후 해당 주문에 대한 확인 전화가 이루어진 뒤 상품 제작이 가능여부가 판단됩니다.


     

    절대로 [ 접수 = 주문완료 ] 가 아니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15. Q[상품] 옵션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

    케익          – 파리바게뜨 나 뚜레쥬르 등 유명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여드립니다.


     

    초코렛       –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또는 편의점에서 기획상품으로 만들어진 상품을 준비하여 드립니다.


     

    사탕           –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또는 편의점에서 기획상품으로 만들어진 상품을 준비하여 드립니다.


     

    샴페인        – 제과점에서 판매중인 상품 또는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상품으로 준비하여 드립니다.


     

    코사지        – 고객님의 행사에 맞추어 추가 구매가 가능한 옵션상품입니다.

문의 1544-4858
상호 : (주)예담피앤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485-88-02323 대표이사 : 정명희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2-광주서구-0167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명희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벽진길 35 | 전화 : 1544-4858 | 팩스 : 0303-3444-6594 E-mail : jmhok402@naver.com
Copyright © 2022 (주)예담피앤에프. All Rights Reserved.